유한화학은 CMO 사업의 경쟁력 증진을 위해 생산 시스템의 선진화 및 품질관리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CMO Business Model
CMO Business Strong Point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 Tele-Conference(Technical Meeting) 을 상시 운영하여신속한 응대가 가능하며, 고객의 지적 재산권 보호와 고객이 요구하는 Size( g -> kg -> Pilot -> Process validation -> Commercial) 및 Stage(Non GMP step, GMP step Trial)가 가능합니다. |
기업투명성 유한 전통의 정직과 성실의 기업 문화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을제시합니다. |
cGMP Practice cGMP에 기초한 품질관리, 생산시설, 전자 문서 시스템을 갖추었고,전체 제조과정의 Full Documentation 을 제공합니다. |
SHE(Safety, Health, Environment)의 경영철학 안전, 환경, 보건을 위한 계속적인 시설 개선, OEL(Occupational Exposure Limits) 도입, 그리고 교육과 훈련을 통해 친환경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
CMO Business Area
Anti-viral(HIV, HCV)
Anti-bacterial(Levofloxacin)
Anti-hyperlipidemic(Rosuvastatin Calcium)
Contact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