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HAN CHEMICAL

    제목 유한화학 경로당 후원 협약 작성일 2022-11-03

    유한화학은 안산시 사이동에 위치한 현대1차아파트 경로당과 후원 결연을 맺었습니다.
    ESG경영 사회활동의 일환으로 시작한 이번 결연을 통해 기업에서 얻어진 이익은 그 기업을 키워준 사회에 되돌려줘야 한다는 유일한 박사님의 창업정신을 계승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점차 확대해 나아갈 방침입니다.

    안산시, 안산스마트허브 자원순환협의회와 11경로당 후원협약 체결

    이민근 시장올해 말까지 모든 경로당 후원 협약 체결어르신들께 도움 되도록 최선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 26일 안산스마트허브 자원순환협의회(의장 신철우) 11경로당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자원순환협의회는 사업장폐기물 감량 및 재활용 활성화를 위해 구성된 자발적 참여기구로 현재 에너지, 부산물, 슬러지 3개 분과에서 106개 기업체가 참여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서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날 시장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민근 시장과 경도화학공업(), ㈜인터플렉스, 유한화학(), 강남화성(), ㈜노루케미칼, ㈜탑비앤지, ㈜중일, 영풍전자(), ㈜코리아써키트, ㈜종근당바이오 등 10개 기업체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안산시에서 적극적으로 추진 중인 1 1경로당 자매결연 사업은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과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이바지하기 위해 기업·기관·단체가 경로당과 결연을 맺고 경로당에 쌀 등 후원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경도화학공업() 대표이기도 한 신철우 자원순환협의회 의장은이번 협약이 어르신에 대한 배려와 존중이 널리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어르신들의 건강과 돌봄에 도움이 되도록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후원 결정을 내려준 자원순환협회와 기업 대표님들께 감사드린다안산시도 올해 말까지 시 전체 경로당의 후원협약을 완료해 어르신들께 힘이 돼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ttp://www.pressna.com/news/newsview.php?ncode=1381210403973633
     

    목록